다이아몬드 강도 사건이 미결로 남은 후, 포기를 모르는 강경한 경찰이 핵심 용의자를 쫓는데. 어느덧 추격전이 집착으로 변해가던 중 마침내 두 사람이 서로를, 그리고 진실을 마주한다.
십대, 초자연적인 능력, 초자연적인 힘, 싸움, 사기꾼, 인생은 개년이야, 환각, 문제, 단점과 사기, 사기, 스파이, 기동대 팀, 은행 강도, 탈출하다, 어업, 계승, 아버지, 포착, 비디오 아케이드, 술 취함, 18 살, 마인드 컨트롤, 아버지의 죽음, 매복, 어머니 아들의 재회 ...
신입 병사 ‘헬무트’는 1942년 군대 지원과 함께 전쟁에 투입되어 독일을 지키기 위해 러시아 군에 맞선 싸운다. 전장에서 파편을 맞은 치료를 받고 그는 1944년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전우들을 위해 다시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는 전장으로 돌아간다. 1945년 독일의 항복 후, 그와 그의 동료들이 미국 군인들에 의해 포박 당하고 그는 절친한 동료인 ’하인리치’ 와 함께 다른 부대로 보내진다.
아트 더 클라운이 돌아와 세명위 젊은 여성과 그의 길을 방해하는 사람들을 노린다.
2022년 9월 가장 뜨거웠던 그날의 기억 모두의 가슴을 울릴 재난 휴먼 드라마! 전례 없는 규모의 초특급 태풍 힌남노가 포항을 강타하고 국가 기간산업의 심장인 포항제철소는 직격탄을 맞는다. 50년 가까이 한 번도 멈춘 적 없이 뜨겁게 타올랐던 제철소의 심장이 멈출 위기에 처한 절체절명의 상황. 이 와중에 시사 교양 PD 오윤화는 재난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제철소로 잠입 취재를 나서는데… 제철소의 심장 ‘고로’를 되살릴 데드라인은 불과 일주일, 그들은 고로를 살려낼 수 있을까?
해리는 형무소에서 알게된 사형수 벤으로부터 두 명의 아이들에게 맡겨놓았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출소하자마자 전도사 행세를 하면서 아이들이 사는 마을에 나타난다. 벤의 유족에게 접근한 그는 과부인 윌라와 결혼한 다음 우선 그녀를 죽이고 이어서 아이들에게 돈의 행방을 묻는다. 아이들은 그의 마수에서 벗어나고자 집을 나가 작은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려 한다.